에소테릭 N-01XD 으로 고해상도 스트리밍 을 더한 그리폰 시스템

구형 시스템을 최신 네트워크 스트리밍으로 개선하여 고해상도 하이엔드 재생으로 환골탈태한 그리폰 주축의 하이엔드 시스템 업그레이드의 사례입니다. 

고객님이 사용 중이던 시스템은 CD 재생을 기반으로 하는 CD 플레이어 위주의 사양이었지만 최근들어 대중화된 타이달 코부즈 그리고 룬 같은 고해상도 네트워크 스트리밍을 사용하기 위해 새롭게 시스템을 교체하기로 하였습니다.

에소테릭 N-01 XD

애초에 사용하던 것은 dCS의 파가니니 세트 였지만 네트워크로 확장하기 위해서는 네트워크 브릿지와 기타 연결 및 구성의 번거로움 그리고 최신 기능의 업데이트를 고려하여 첨단 기능이 완벽히 지원되며, 꾸준한 업데이트로 기능의 부족함이 없어야 하는 조건으로 찾아본 결과 에소테릭의 N-01XD를 선택했습니다. 

N-01XD에 사용된 루민의 네트워크 스트리밍 모듈

에소테릭의 N-01XD는 루민의 최신예 스트리밍 모듈을 탑재하여 타이달, 코부즈 등의 다양한 고해상도 스트리밍 서비스를 기본 지원할 뿐만 아니라, TIDAL CONNECT, SPOTIFY CONNECT 등의 프로토콜 지원 및 ROON READY 등을 갖추어 원하는 어떠한 스트리밍 서비스에서도 N-01XD를 메인 스트리머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에소테릭의 플래그십 그란디오소 K1X

뿐만 아니라 N-01XD는 에소테릭의 플래그십 라인인 그란디오소의 K1X으로부터 SACD 트랜스포트만 제외하고 DSP에서 DAC까지 모든 것을 그대로 이식받은 모델로, 불과 절반 가까운 가격에 K1X의 엄청난 사운드 퍼포먼스를 그대로 누릴 수 있는 엄청난 바겐세일 모델이기도 합니다. 

메인 시스템은 기존에 사용하던 스피커인 구형 카르마 익스퀴짓을 그대로 사용하시되 앰프는 그리폰의 메피스토 파워 앰프와 커맨더 프리앰프 조합을 새롭게 들이게 되었습니다. 

그리폰의 신작 플래그십인 커맨더는 엄청난 전원 설계와 전례가 없는 고순도 신호 유지 재생을 구현한 역대급 플래그십 프리앰프로 기존 판도라 프리앰프의 성능을 훌쩍 뛰어넘는 걸작입니다.

새롭게 구축한 그리폰 앰프 시스템과 에소테릭 N-01XD의 최신 네트워크 스트리밍 시스템으로 즐거운 음악 감상의 시간이 되시길 기원해봅니다. 

감사합니다.    

사운드코어 웹사이트 내의 저작물(사진, 글, 그림, 영상 등) 등을 본 사이트 외의 공간에 공유 또는 게시하는 행위는 저작권법 위반에 해당할 수 있으며, 그에 따른 처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Copyrights © 사운드코어 SOUNDCOR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