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파이 x 펜더 프리시전덱 턴테이블 입고 및 제품 안내

모파이 x 펜더 프리시전덱 입고 및 제품 안내

하이엔드 오디오파일용 LP 리마스터링 음반으로 유명한 모바일 피델리티 사운드랩의 자체 브랜드아날로그 기기인 모파이 일렉트로닉스(MOFI)가 세계적 기타 제조사인 펜더(fender)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새로운 하이 클래스 턴테이블을 선보였습니다. 모파이의 신작 ‘펜더 프리시전덱(Fender Precision Deck)’이 그 주인공입니다.

모파이는 아날로그 시장에서 탁월한 성능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장 대중적인 턴테이블 입문자 및 중급 턴테이블을 찾는 오디오파일들에게 최고의 선택으로 불리우고 있습니다. 스파이럴 그루브의 앨런 퍼킨, EAR의 팀 파라비치니 그리고 HRS의 마이크 라트비스가 참여한 모파이 일렉트로닉의 기기들은 하이엔드의 설계 기술로 뛰어난 가성비의 아날로그 기기들을 설계, 생산하여 세계적인 성공을 거두고 있습니다.

모파이 x 펜더 프리시전덱
모파이 x 펜더 프리시전덱
Fender를 대표하는 '3컬러 썬버스트' 마감의 텔레캐스터와 프리시전 베이스
모파이의 최상급 카트리지 '마스터트래커' 기본 장착

새로 발매된 신작 ‘펜더 프리시전덱’은 스트라토캐스터, 프리시전베이스 등의 세계적 일렉 기타로 유명한 기타 제조 업체 펜더의 펜더 커스텀 기타 제작 전문 장인이 직접 턴테이블의 플린스를 펜더의 디자인과 마감으로 제작하고, 그 위에 모파이의 플래터와 모터, 톤암이 조립되어 완성되는 100% 수작업에 의한 펜더 특별 에디션입니다. 특히 카트리지를 비롯해 기본 셋팅이 이루어진 상태로 배송되므로, 특별히 셋팅 작업을 추가적으로 하실 일도 거의 없습니다.

모파이 x 펜더 프리시전덱

전 세계 1,000 대 한정 생산으로 이미 생산은 종료되었고, 미국 내에서는 발매와 함께 완판되었고 일부 남은 물량이 전 세계 모파이 수입원들에게 배포되어 국내는 10대 한정 수입이 되었습니다. 이미 1차 물량은 완판되었고, 남은 소량이 오늘 사운드코어에 입고되었습니다. 펜더의 프리시전 베이스 기타의 몸통을 그대로 깎아내고 펜더 만의 선버스 마감이 선사하는 아름다운 그라데이션의 색상 마감을 특별한 에디션의 소장 가치를 눈으로, 사운드로 느끼시도록 만들어드립니다.

모파이 x 펜더 프리시전덱
모파이 x 펜더 프리시전덱

제품에 대한 상세 정보는 상단의 유튜브 영상리뷰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극소량으로 입고된 모파이의 펜더 프리시전덱. 워낙 소량이라 곧 판매 마감될 예정이니, 이 특별한 에디션에 관심있는 오디오파일들께서는 절대 놓치지 마시길 권해드립니다!

사운드코어 웹사이트 내의 저작물(사진, 글, 그림, 영상 등) 등을 본 사이트 외의 공간에 공유 또는 게시하는 행위는 저작권법 위반에 해당할 수 있으며, 그에 따른 처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Copyrights © 사운드코어 SOUNDCORE. All Rights reserved.